짧은기간 2주 부터 ~
- 비용은 지역과 기간 그리고 숙박시설등 에 따라 달라집니다.
- 숙박, 교통편의, 골프장, 주변여행, 식사등 모든사항을 고려하여 장소가 결정됩니다.
망고트리의 동남아 한 달 살기 프로그램은
- 프로그램 취지와 개인적 성향에 맞게 모든 사항들을 고려하여 최적의 장소를 찾아 맞춤으로 운영
- 일반적인 여행이 아닌 개별 자유시간이 훨씬 많은 만큼 무엇보다 그 지역의 치안과 안전을 최 우선 고려
- 숙소, 이동편의, 골프장 부킹, 생필품 구입, 주변 지역의 여행, 식사등에 편의를 제공
- 기간은 최소 2주 부터 최장 3개월 정도가 적절
- 현지인을 고용하여 필요시 항상 도움을 받을수 있도록 조치해 드립니다.
- 대도시 보다는 중소 도시를 추천드리며, 작은 지방의 소도시도 다양한 장점이 있습니다.
- 아래 제시된 지역 이외의 지역에서도 프로그램 진행이 가능합니다.
- 비용은 기간과 숙소의 선택등에 따라 다양하며 문의 주시면 최소의 비용으로 진행합니다.
- 문의: 010-8607-2709
라오스
비엔티안에서 차량으로 1시간정도 거리에 위치한 '남응음'
비엔티안
라오스의 중부지방에 위치하며, 거주하는 인구는 약 70만명으로 추정되며, 라오스의 전체 인구가 700만명 정도이므로 약 10%정도의 인구가 비엔티안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라오스의 현재 수도이고 중요한 경제 중심지입니다.
열대계절풍 기후대에 있어 낮 평균기온은 1년 내내 27℃를 넘으며 연간 강우량의 80% 이상이 5~9월에 집중적으로 내립니다.
일본에 잠시 점령당했던 시기(1945)를 제외하고 1899~1953년 프랑스 총독의 주재지로서 프랑스령 라오스의 행정중심지 역할을 했고, 정부 관청, 외국 대사관, 학교, 라디오 방송국 등의 건물들도 있지만 구식 목조건물도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시내에 유명관광지 빠뚜싸이, 탓루앙, 왓시사켓, 왓탓루앙타이 사원, 대통령궁, 호파깨우등이 있으며,
시내 근처의 골프장과 차로 1시간 정도 거리에 남응음이라는 라오스의 바다와 호수 근처에 골프장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고속도로가 생기고 철길이 열리면서 방비엥과 루앙프라방까지도 쉽고 빠르게 여행할 수 있으며, 모든 국내외 항공편이 비엔티안 시내 '왓따이'공항과 연계되어 라오스 국내 여행 및 근처 국외여행 하기에도 매우 편리합니다.
팍세
라오스 남부 참파삭주에 위치하며 거주 인구는 약 10만명 정도로 추정됩니다.
커피의 생산지이자 크고 작은 폭포가 어우러진 절경을 이루고 있으며, 아랫쪽에 위치한 시판돈은 메콩강에 4천개의 섬으로 구성된 관광지이며 라오스의 시골풍경과 어우러진 소박하고 멋진 풍경을 항상 감상할수 있는 장소 입니다.
메콩강에서 돌고래도 감상할 수 있으며 시간을 두고 잠깐씩 여행하면서크고 작은 볼거리가 많은 아주 멋진 지역입니다.
루앙프라방 방비엥
비엔티안
시판돈
비엔티안 숙소
긴시간 머물려면 무엇보다도 중요한것은 숙소의 선택입니다.
사진속의 숙소는 비엔티안 시내에 위치하며 한국인 관리인이 관리하고 있어서 의사소통에도 매우 유리한 장점이 있으며, 여러명이 이동시 숙소에서 준비된 승합차도 사용 가능합니다.
시내관광과 골프, 그리고 라오스 국내여행을 하기에도 매우 좋은 여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반구조와 복층구조 두 종류의 방이 있으며 선택 가능합니다.
태국
치앙마이 '백색사원'
우돈타니
태국 북동부 이싼지방에 위치하며 거주인구 15만명 정도로 추정됩니다.
시내에 백화점과 호텔이 다수 있으며 차량으로 2시간정도 북쪽으로 이동하면 국경을 통과하여 라오스에 갈수 있고, 넝카이를 비롯하여 주변에 관광지가 있으며
시내를 조금만 벗어나도 태국의 시골모습 그대로를 감상할수 있습니다.
또한 동쪽으로 47km 떨어진 곳에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태국의 주요 청동기 시대 유적인 반치앙이 있고, 시내 근처의 골프장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콘깬
북동부 이싼지방에 위치하며 거주인구 50만명 정도 입니다.
지방의 교육, 금융 기관, 정부 청사, 교통의 중심지이이고, 또한 산업의 중심지로 특히 비단 무역과 농업이 발달해 있고, 아세안 지역 포럼과 국제 연합 회담과 같은 많은 회의의 개최 장소이기도 합니다.
또한 라짜만갈라 대학과 북동부에서 가장 큰 대학인 콘깬 대학이 있습니다.
시내 주변의 골프장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파타야
패키지 상품으로 너무나 익숙한 장소로써 생활 편의시설이 잘 갖춰진 도시입니다.
일년내내 관광객으로 붐비고 있지만, 그것도 일부 장소에 국한되며,
머물면서 생활하고 여행하며, 휴양과 휴식을 즐기기에는 최적의 장소 입니다.
다른 휴양지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물가와 주변의 많은 골프장이 있으며
숙소는 깨끗하고 비용 저렴하며 장소이동이 용이한곳으로 정하여 안내해 드립니다.
수라타니
태국 남부에 위치하며 거주인구 약 15만명 정도 입니다.
인근하는 춤폰, 나콘시탐마랏, 끄라비, 팡응아, 라농(미얀마국경)가 있으며,
시내를 가로지르는 따삐 강에 의해서 평지가 형성되어 대부분이 초원이지만 해안부에는 밀림이 형성되고 있고 서부에는 석회석에 의한 산지가 있어, 삼림에 덮여 있고, 까오속 국립공원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푸켓을 비롯하여 인근 사무이 군도 해양 공원, 앙통 군도 해양 공원 등의 국립공원이 있어, 관광지로써는 매우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시내에 골프장이 두 곳 있어서 골프와 여행 그리고 휴식에 매우 좋은 장소입니다.
넝카이 시골사우나(반둥)
우돈타니 반둥에 있는 '염분사우나'
콘깬의 야시장 우돈타니
방콕의 유람선투어 수상시장
수라타니
카오속 국립공원
파타야의 숙소
시내 중심지에 위치하며 모든곳에 접근성이 좋습니다.
이동수단은 다양하며 선택 가능하고 근처 쇼핑몰과 식당등 생활하기에 매우 편리합니다.
방의 종류는 2인실이며
리모델링 완료 여부와 방의 크기에 따라 가격차이가 있습니다.
수라타니 숙소
태국 남부의 수라타니의 숙소는 가격대비 좋은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푸켓을 비롯하여 코사무이, 코팡안, 그리고 카오속 국립공원등 인근에 많은 관광지가 있으며
시내근처에 두 곳의 골프장도 함께 있어 골프를 즐기시기에도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선택에 따라 호텔형 또는 음식 조리가 가능한 숙식형이 있으며
비용도 시설에 비해 저렴한 편입니다.
수라타니에서 한 두달 머물면서 휴식과 더불어 좋은 추억을 만들기에 충분한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